본문 바로가기
음악추천/pop

Otis Kane (오티스 케인) - Lost (가사 해석/뮤직비디오/해외반응)

by 팝드래곤 2023. 12. 6.

 

로스앤젤레스 출신의 R&b가수  Anthony Vasquez, 일명 Otis Kane 입니다.

사담으로는 최근에 모자를 팔기 시작했습니다...

 

 

오늘 소개드릴 곡은

싱글앨범으로 낸 "Lost"라는 곡입니다.

목소리가 굉장히 따뜻하고 담백한 보컬이라

부담스럽지 않게 들을 수 있는 곡들이 많습니다.

 

 

짝사랑 같은 곡이지만 쓸쓸함이 많이 묻어나는 곡이라

괜스레 마음이 시리더라고요 ㅠㅠ

 

 

해석된 가사를 아래 영상과 함께 봐주세요!

M/V가 존재하지 않아 자체 제작 영상으로 업로드합니다!


 

 

[verse.1]

I've been lost, I've been drifting
나는 길을 잃고 방황하고 있었어
Waiting for you to find me
네가 날 찾아주길 바라며
'Cause baby girl, you remind me
널 보면 내가 꿈꾸던 것들이
Of all the things I used to dream
다시 기억나곤 하거든

 

I've been gone, I've been missing
나는 사라졌어 흔적도 남기지 않았지
And I hope that you've been searching
그러면서도 네가 날 찾아주길 바랬어
'Cause nothing else is working now
그야 이젠 네가 아니면 안 되니까

 

[pre chorus.1]
You, baby
Got me going crazy
너는 날 미치게 만들어
I can't get enough of you
네가 아니면 만족할 수 없어
More touching
가까이 와줘
I just need your loving
난 그저 네 사랑이 필요해
I can't get enough of you
나는 너뿐이야

 

[chorus.1]
I'm lost, lost
나는 안 돼
Lost without you, without you
나는 네가 없으면 안돼
I'm lost, lost
나는 안돼
Lost without you, without you
나는 너 없이 견딜 수 없어

 

[verse.2]
I've been cold, I've been lonely
춥고 외로웠어
Waiting for you to show up
네가 나타나기만을 기다렸지
Wondering what's the hold up
왜 이렇게 오래 걸리나 궁금했어

 

No one knows me like you know me
누구도 너처럼 날 알아주지 않아
I know I need to slow down
아, 내가 또 너무 앞서갔지
But baby, let your walls down
그래도 네 마음의 벽 좀 허물어줘

 

[pre chorus.1]
You, baby
Got me going crazy
너는 날 미치게 만들어
I can't get enough of you
네가 아니면 만족할 수 없어
More touching
가까이 와줘
I just need your loving
난 그저 네 사랑이 필요해
I can't get enough of you
나는 너뿐이야

 

[chorus.1]
I'm lost, lost
나는 안 돼
Lost without you, without you
나는 네가 없으면 안 돼
I'm lost, lost
나는 안돼
Lost without you, without you
나는 너 없이 견딜 수 없어


I'm lost, lost
나는 안돼
Lost without you, without you
나는 네가 없으면 안돼
I'm lost, lost
나는 안돼
Lost without you, without you
나는 너 없이 견딜 수 없어

 


 

 

"이 노래는 아름다움이 느껴져. 우연히라도 널 발견해서 다행이야.

노래를 알게 된 이후로 계속 반복해서 듣고 있어."

 

 

저도 이 노래를 처음 알게 됐을 땐

정말 수십 번은 반복해서 들었던 거 같아요.

 


 

사진 출처 : https://soundcloud.com/otiskane/sweet-sensation?in=stas-shtefan/sets/4ill

영상 및 반응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SH4o00xgto